제 28대 ‘변화속의 안정, 진화하는 동국’ 의과대학

이설휘 기자l승인2012.11.20 17:4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Q. 이번 선거에 출마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의과대학이 의학전문대학원으로 전환됨에 따라 의과대학 학우출신들이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습니다. 과도기적인 의과대를 점진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출마하게 됐습니다.

Q. 이번 선거 공약 중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공약은 무엇입니까?

A. 저희가 내건 공약은 총 6가지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공약은 첫 번째 공약인 소통의 해결입니다. 의예과, 의학과, 간호학과 간의 소통이 부족한데, 이를 극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공약입니다.

Q. 슬로건이 가지고 있는 의미는 무엇인가요?

A. ‘변화속의 안정, 진화하는 동국’이라는 슬로건입니다. 저희 의학과 같은 경우 학부에서 전문대학원으로 바뀌는 과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을 추구하되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발전을 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자는 의도입니다.

Q. 마지막으로 우리학교 학생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희가 소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앞으로 학과 행사 및 활동을 진행할 예정인데, 그런 프로그램들에 대해 많은 참여를 해 주시길 바라며 의과대학 클럽을 많이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의과대학 학생들이 다른 단과대학과와 교류가 많이 없는 편이라 소통이 잘 되지 않는 편입니다. 때문에 앞으로는 서로서로 관심을 가져 소통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이설휘 기자  dltjfgnl@dongguk.ac.kr
<저작권자 © 동대신문 경주캠퍼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설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38066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123 (석장동, 동국대학교경주캠퍼스)   |  대표전화 : 054)770-2057~8  |  팩스 : 054)770-205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영
Copyright © 2019 동대신문 경주캠퍼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