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대 ‘청춘공감 36.5°’ 경영·관광대학

김선미 기자l승인2012.11.20 17:4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Q. 이번 선거에 출마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A. 저희 대학은 다양한 성격을 가진 학과들을 두개의 학부제로 운영하고 있어 경영·관광대학만의 색깔을 잃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학생회가 되어 경영·관광대학만의 색을 찾기위해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Q. 이번 선거 공약 중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공약은 무엇입니까?

A. 저희가 공약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실현가능성과 현실성입니다. 또한 공약에서 공통적으로 중요시 되는 학생 참여를 강조하여 경영·관광대학생 전체의 화합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느 공약 하나가 중점이 되는 것이 아니라 공약 모두를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Q. 슬로건이 가지고 있는 의미는 무엇인가요?

A. 청춘 공감 36.5 도는 경영·경광대학의 청춘들이 대학에서 학생들에 의한 학생들을 위한, 피부로 느끼는 변화를 가져오고자 슬로건을 제 7대 청 춘 공 감 36.5°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Q. 마지막으로 우리학교 학생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학생들의 절대적인 공감을 통한 경영·관광대학 등록금 협상을 준비하려 합니다. 등록금 협상에서의 가장 큰 무기는 학생들의 관심입니다. 스스로 우리가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찾는데 바로 제 7대 청춘공감 36.5°경영·관광대 학생회가 앞장서겠습니다.


김선미 기자  hwang@dongguk.ac.kr
<저작권자 © 동대신문 경주캠퍼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38066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123 (석장동, 동국대학교경주캠퍼스)   |  대표전화 : 054)770-2057~8  |  팩스 : 054)770-205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영
Copyright © 2019 동대신문 경주캠퍼스. All rights reserved.